1번가 스케치

1번가 뉴스

  • HOME
  • 전성남
  • 1번가 뉴스

사회복지 인생에 전부가 되어버린 고향같은 "동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 19-02-14 10:30

본문

#광주사회복지사협회장후보 #기호1번 #전성남
#공식선거운동 #다섯번째 #광주광역시동구

오늘은 저의 사회복지 인생에 전부가 되어버린 고향같은 "동구"를 방문하였습니다.
문득 차안에서 흥얼거리는 어린시절 즐겨부르던 "고향의 봄"이라는 노래가 절로 읊조려 졌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현장을 지키며 묵묵히 자신의 소임에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 동료들,
어느덧 선거도 중반을 치닫고 있으니 제법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는게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후배님과 특별한 선배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얼굴 한번 뵌적 없는 후배님이 오전 수행을 돕겠다며 반차를 쓰고 광산구에서 동구까지 오셨습니다.
어떻게든 돕고 싶어 자진해서 수행을 하고 싶어 명함의 전화번호를 보고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 아까운 연차를 저에게 쓰셔도 되겠습니까? 라고 조심스레 묻자 "어떻게든 돕고 싶었습니다."라며
후보자인 저보다 각오가 가득한 얼굴에 미안함과 고마움의 양가 감정이 들었습니다.

동구 사회복지의 선배님을 만나뵈었습니다.
은은하게 미소지으며 건강을 살펴주셨고, 끝까지 잘 마무리 하라며 기도를 청해주셨습니다.
왠지 모를 거룩함과 선배님의 자상함, 어렵고 힘든 시절 이겨내어 현장에 기둥이 되어주고 계시는
선배님의 기도속에 진한 여운이 남았습니다.

영신원-행복재활원-무등육아원-동구시니어클럽-동구장애인복지관-동구노인복지관-동구지역자활(점심식사)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대의원총회)-광산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투게더광산 나눔재단 이취임식 참석)-우리집-행복나루노인복지관

전성남의 선거운동은 오전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동료들을 다 만나뵙고 일일이 인사드려야 하나, 그렇지 못한 점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립니다.

공식 선거운동 2월 18일까지 모두를 뵙고 싶습니다.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전성남과함께하는사회복지사전성시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